• 최종편집 2024-04-28(일)
 
20140110152810_9636285135.jpg▲ MPL주사의 경우 의학적인 기술에 MPL식단법과 개인에 맞는 운동시기와 운동법을 제시하여 즐겁게 살도 빼면서 바디라인까지 완성시키고 있다.(사진제공: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다이어트를 하는 데 있어 다이어트를 단순히 ‘체중감량’으로만 생각하느냐 ‘바디라인’까지 생각하느냐는 결과적으로 큰 차이를 만들어 낸다.

단순히 체중만 생각한다면 식사량 조절로 체중을 줄이기에 급급하게 된다. 이 경우 근육량이 줄고 기초 대사량이 낮아지게 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식사량을 조절 못 할 경우 폭식으로 이어져 심한 요요가 올 수 있다. 평소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풀었다면 반대로 ‘먹는 것’을 제한했을 때는 그 이상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따라서 평소에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풀었던 사람인 경우 식단 조절 다이어트만으로는 쉽게 한계에 부딪히고 요요가 올 수 있으니 유의하도록 하자.

하지만, 몸이 긴장되고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누구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분비될 수 있고 이는 식욕 증가로 이어질 수도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 자체를 즐기면서 할 수 있어야 한다.

특허청에 상표등록되어 있는 MPL주사의 경우 의학적인 기술에 MPL식단법과 개인에 맞는 운동시기와 운동법을 제시하여 즐겁게 살도 빼면서 바디라인까지 완성시키고 있다.

‘MPL주사+MPL식단+운동시기’의 방법으로 체지방은 낮추고 근육량과 체수분량은 올라가는 그래프를 매주 확인할 수 있어 즐겁게 살을 뺄 수 있다. MPL주사가 운동이나 식단으로도 뺄 수 없는 부위의 지방까지 확실히 제거해주면서 살을 빼주기 때문에 한 주 한 주 변화되는 예쁜 몸을 볼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먼저 극복해야 하는 이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