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 폭발

  • 최종근 기자 기자
  • 입력 2012.08.31 14:14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최근 5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여 코믹하고 로맨틱한 연기로 화제를 일으킨 배우 공유가 지난해에 이어 2012년에도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정통맥주 ‘OB 골든라거’의 광고 모델(사진)로 활동한다.

공유는 최근 역삼동 한 건물 옥상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공유는 고급스러운 검은색 세미 정장 차림으로 OB골든라거의 강렬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유감없이 표현했다.

9월 1일부터 방영되는 OB골든라거 ‘불꽃’편은 공유의 강렬한 눈빛과 표정이 OB골든라거와 순차적으로 보여지고 화려한 황금빛 불꽃놀이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

실제 공유는 촬영 종반까지 ‘OB 골든라거’의 깊이 있는 맛을 표현하기 위해 100여 잔 가량의 맥주를 꿀꺽 꿀꺽 마시면서도 시종일관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고, 기존 광고 속 모습과 달리 강렬한 눈빛과 성공한 남성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잘 표현되어 스스로도 만족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공유의 이미지가 풍부함의 깊이가 다른 프리미엄 맥주 ‘OB골든라거’의 고품격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최적이라 판단해 다시 모델로 발탁했다” 며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공유의 거칠고 강렬한 남성미를 새롭게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OB골든라거는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프리미엄 맥주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롤’ 격투 게임 슬슬 몸푼다
  • “정면·측면 충돌 어린이 보호 최고점…전용 전기차 안전성 재확인”
  • 케데헌·파친코·경성크리처…OTT 통해 전 세계에 日 만행 알려져
  • “팔수록 손해”…소상공인 울리는 플랫폼 수수료
  • ‘싼맛’에 총까지 직구…중국발 위해 제품 차단 1년 새 70%↑
  • 팁스기업 R&D 환수금, 1년새 7배 급증
  • “차세대 인재들에게 희망의 날개”… 티앤씨재단·ICG, 장학금 전달
  • 성범죄·살인까지…중범죄자 국가유공자 재등록 잇따라
  •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언론자율규제기구 최초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 한미글로벌, 쿠웨이트·사우디 잇단 수주…중동서 470억 낭보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공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 폭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