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고가 외제차인 람보르기니 차량 운전자가 주차비를 계산하지 않고 주차 차단기를 통과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Screenshot 2021-12-22 at 07.27.31.jpg
주차비를 내지 않고 차단기를 통과하는 람보르기니 차량(영상출처=몇대몇 블랙박스)

 

지난 19일 한 유튜브 채널에 "람보르기니 타면서 안 쪽팔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경기도 수원시의 한 지하주차장에서 일어난 일이다. 제보자는 "출근을 하려고 주차장에서 나가고 있는데 앞에 람보르기니가 지나가서 감탄하면서 따라가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차비가 표시되는 전광판에 '6만 원'이 나오더라"라면서 "'역시 비싼 차 타는 사람은 주차비도 많이 내나보다' 이런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그런데 잠시 후 람보르기니 차량이 주차비를 내지 않은 채 차단기 아래로 슬며시 스치면서 지나갔다. 이 장면을 보면서 제보자는 "결제를 하려는 시도 자체가 아예 보이지 않았다. 동승자도 있는 거 같았는데 둘이 떠들고 장난치면서 차단기를 그냥 지나가는 것처럼 보였다"면서 "처음부터 이렇게 나가려고 마음을 먹고 한 것 같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또한 "나중에 경비실에 알려드렸더니 차단봉이 한번 휘어져서 교체를 한 적이 있다고 했다. 그 차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어떻게 처리됐는지 잘 모르겠다"라고 덧붙였다.


람보르기니 차량은 마치 '림보'를 하는 것처럼 차단기 밑으로 유유히 빠져나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상식이 안통하는 사람이 많다거나 주차비 아껴야 람보르기니 탈 수 있냐며 공분을 자아냈다.  

전체댓글 0

  • 106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차비 안 내고 '림보'하듯 빠져나간 람보르기니 논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