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0(월)
 
▲ <사진출처=포차in허닭>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포차in허닭의 공격적 마케팅 방법이 화제다.

 

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포차in허닭이 장옥정, 금나와라 뚝딱, 직장의 신 등 공중파 3사의 인기 드라마를 제작지원하는 등의 홍보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21일(화) 종영된 김혜수, 오지호 주연의 직장의 신을 제작지원하며 압구정 매장의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한 포차in허닭은 이번에는 MBC 주말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김광규(정병달 역)와 조은숙(행자 역)이 운영하는 치킨 매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태희의 악역 연기로 시청률 급상승을 타고 있는 SBS 장옥정, 전 핑클 멤버인 성유리와 이진이 공동 출현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출생의 비밀도 제작지원하고 있다.

 

포차in허닭 관계자는 "압구정 매장의 맛과 분위기가 압구정 일대에 빠르게 소문이 퍼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만큼 현재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브랜드 홍보"라며, "현재 진행 중인 드라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차in허닭은 6월 일산,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박람회 투어를 통해 예비 창업자와 직접 만남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허경환, 미녀배우 좋아해? 김혜수, 김태희, 한지혜 적극 지원 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