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4(금)
 
최근 홍대 프리즘 댄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에임하이 월드파이널(Aim High World Finals, AHWF)  2016' 5차 예선에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계열에 재학 중인 한상곤 학생이 우승했다고  학교측이 29일 밝혔다 
 
에임하이 월드파이널은 지난해 9월 개최된 첫 번째 대회 이후 올해 7월까지 제2회 대회 예선전이 5차에 걸쳐 8개월 동안 펼쳐졌다. 가프, JY 벨리, TIP 크루가 공동 주최하는 제2회 대회 본선은 93일과 4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리며, 한상곤 학생도 진출하게 된다. 
 
한상곤 학생은 현재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계열에 재학 중이며, 그동안 쌓아온 본인의 실력과 노하우를 각종 스트릿 댄스 대회에서 펼치고 있다 
 
이번 에임하이 월드파이널에서는 5차 예선 4강 두 번째 대결에서 3:0 만장일치의 성적을 냈으며, 결승전에서 상대방을 제압하며 우승했다. 
 
한상곤 학생은 그동안 크루로 활동하면서 많은 우승 경험이 있었지만, 개인 배틀로는 첫 우승이다.
 
퍼포먼스 팀 배틀에서 그동안 쌓아온 실력이 제대로 나와 승리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계열은 현장에 강한 창의적 댄서 양성을 목표로 실용무용의 세부 진로별 심화과목을 통해 학생들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창의적 수업을 진행중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예종 실용무용계열 한상곤 학생, 에임하이 월드파이널 5차 예선 우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