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한의원에서도 상상하지 못한 이색 ‘조루극복 방법’이 개발됐다.
2002 FIFA월드컵 홍보연주단을 운영한 아트엔젤스 오케스트라(단장 황주성)는 40대이상 남성 3명중 2명이 발기부전.조루등 성기능 장애를 갖고 있다는 정부 산하 연구기관의 발표에 따라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여성의 신음소리와 조루치료 최면음악(Premature Ejaculation Therapeutic Music),걸그룹 가수들의섹시뮤직을 활용한 새로운 치유방법 개발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 조루극복CD,최면음악,신음소리,섹스뮤직,명상음악을 활용한 황주성요법.
병원.한의원에서는 물론 최면술 업계.가요계에도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기존의 조루.발기부전 치료는 주로 물리적 방법(수술.약물치료)으로 행해 왔는데 자연치유법의 하나로 부상하고 있는 힐빙(Heal-being)요법(이하 황주성 요법)을 더해 환자의 정서적 안정까지 도모하고 있는 이 치유법은 관련 의료계에선 물론, 최면음악,최면술업계에도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신음소리 요법은 섹스시 주파수가 각기 다른 여성의 성적 흥분상태를 성의학자, 최면음악 전문가들이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제작한 사운드로 조기사정을 억제해 소기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것으로 현재 유뷰브(You tube)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아트엔젤스 오케스트라에서 설립한 부부핵교(www.bubuschool.com)에서는 이를 인터넷 카페를 통해 누구나 효과실험을 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신음소리와 각종 최면음악을 감상하기 전엔 필히 미국 공인심리치료사가 제작한 조루극복CD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야 한다.
감수성이 예민한 환자는 이 CD만으로 극복 자신감을 얻지만 황주성요법은 감각이 둔한 환자들도 병원.한의원에서 처방한 주사.약물이 제대로 먹힐 수 있도록 한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해 여성들의 우울증에도 좋은 최면음악(Hypnosis Music)이 되도록 했다.
이러한 훈련을 받지 않은 환자는 여성의 신음소리에 1분도 못가 사정하고 만다. 하지만 황주성요법으로 일주일만 훈련하면 성적흥분도가 최고조에 달한 시점에도 사정을 조절할 수 있는 면역력을 갖추게 된다.
이는 부부핵교 30대~50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 결과인데 최면음악 자가훈련을 받을 시에는 소녀시대.에일리. 카라.2NE1 등 걸그룹과 가요계 톱스타들의 히트곡과 우리나라 여성 성악가 중에서 최대의 성량을 지닌 소프라노 유미자 교수를 비롯한 태너 박인수.엄정행의 감미로운 음악,모짜르트.차이코프스키.바흐.베토벤의 클래식,명상음악으로 구성해 감상자들이 자기 마음대로 선곡토록 해 맞춤훈련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황주성요법을 체험한 고인돌임(닉네임)은 정말 둑이는(죽이는) 기법이다,
리런맨은 "음악치료가 효험이 있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부부핵교서 체험해 보니까 음악도 골라서 들어야겠다"고 평했다. 40대 여성인 꽃겨울아이님은 "남편이 풀이 잔뜩 죽었다는 여고 동창생에게 이를 알려주었더니 남편이 일주일도 안돼 신혼으로 돌아온 것 같다"며 황주성요법에 엄지손가락을 펴 보였다"고 전햇다.
이 실험에 참여한 부부핵교 7천명 회원도 90%이상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이에 대해 압구정 린바디한의원 김두휘(본명 김재우) 원장은 현재 중국.프랑스. 러시아 등지에서 해외진료를 하고 있는데 황주성요법을 환자들에게 권고한 결과 말은 통하지 않지만 황주성요법에 의한 심리치료는 침술과 더불에 시너지효과를 증폭시켰다면서 앞으로도 이를 환자들에게 적극 권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황주성요법은 19세이상 성인들에게 모두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요법 체험중 궁금한 사항이나 조루.발기부전 치료에 필수인 식수.쌀.칼슘.해독제 고르는 방법,성적고민도 무료전화(1600-6235)로 상담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BEST 뉴스
-
[단독] "LG전자, 직원 10명 중 4명 잘린다…초대형 희망퇴직"
LG전자가 대규모 감원에 돌입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LG전자 직원만 가입할 수 있는 폐쇄형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최근 이에 대한 구체적 내용을 담아 "기사화를 부탁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의 작성자는 LG전자 소속을 인증한 LG전자 직원으로 추정된다는 점에서 신빙성 있는 자료로 분석된다. ... -
DB그룹 경영권 향방 중대 고비…김남호 명예회장, 법률 자문 검토
DB그룹 2세인 김남호 명예회장이 두 달 전 회장직에서 물러난 데 이어 내년 3월 사내이사직까지 내려놓을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대응에 나설지 주목된다. 김남호 DB그룹 명예회장 사진=DB그룹 제공/연합 지난 6월 27일, DB그룹은 돌연 ... -
“출산 후 수혈 못 해 아내를 잃었다”…영주 A 병원 예고된 인재
지난 7월, 경북 영주시의 분만취약지 지원병원에서 출산 직후 산모가 과다출혈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해당 병원은 매년 수억 원의 국비·지방비를 지원받는 지역응급의료기관이었지만, 정작 응급 상황에서 사용 가능한 혈액조차 확보하지 못해 비극을 막지 못했다. 이 사고는 한 개인의 불운이 아니라 제도적 허점... -
대한전선-LS전선 해저케이블 분쟁, 1년 넘긴 수사와 재계 파장
LS전선 동해공장 전경 사진=LS전선 제공 대한전선과 LS전선의 해저케이블 기술 유출 의혹을 놓고 진행 중인 경찰 수사가 1년을 넘겼다. 비공개 영업비밀 침해 사건 특성상 혐의 입증이 까다로워 수사가 지연되는 가운데, 이번 사안이 국내 해저케이블 산업 주도권과 재계 구도에 ... -
박주민 “오세훈, 비(非)강남 버렸다”…경전철 공약 ‘빈 껍데기’ 전락
오세훈 서울시장 사진=연합뉴스 서울시가 추진해 온 강북·동북권 경전철 사업이 잇따라 좌초하면서 오세훈 시장의 균형발전 공약이 사실상 공염불에 그쳤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과 ‘새로운서울준비특별위원회’(위원장 박주민)는 21일 열린 ‘오세훈 시정 3... -
인천공항 제4활주로서 화물차 사고 사망…공항 안전관리 또 도마 위에
26일 오전 6시쯤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 제4활주로 인근에서 50대 남성 A씨가 몰던 1t 화물차가 공항 외곽 울타리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인천국제공항 전경 [인천국제공항공사 제공. 연합뉴스] 사고 충격으로 크게 다친 A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