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3(목)
 
직영점%20이벤트[1].JPG

개그맨 김병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 투마리치킨이 창업자 지원에 적극 나선다.
 
투마리치킨은 본사가 운영하는 직영 매장을 치킨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창업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소자본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마리 치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꿈과 열정이 넘치는’, ‘고객을 왕처럼 섬길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창업자는 투마리치킨이 운영하고 있는 직영점을 매장 권리금, 가맹점비, 기자재 비용 등 별도의 비용 없이 영업이 가능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8 15일까지 투마리치킨 홈페이지(www.twomari.co.kr) 직영점주 모집 이벤트에 신청서(사연)를 작성하면 되며, 당첨자는 9월 초 중 개별 통보 후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투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창업에 열정은 있으나 자본금이 부족해 고민하고 있는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소자본 창업자에게 열대야도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희소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투마리치킨은 개그맨 김병만이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다. MOU를 체결한 하림의 신선육을 20여가지 한방 재료로 염지하고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 조리하며, 매장에서 직접 담근 웰빙 수제 치킨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투마리치킨 창업 지원, “직영점 공짜로 드려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