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6(목)
 

아티스트 콘텐츠 기반 스트릿 브랜드 더콜렉터페이지(the collector page)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KakaoTalk_20240626_130004377.jpg
사진=더콜렉터페이지(the collector page) 제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 마련된다.

 

더콜렉터페이지의 24 S/S, 23 F/W 상품들을 실제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으며 아트웍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티셔츠와 데님, 후드, 맨투맨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콜렉터페이지는 이번 팝업 공간을 통해 아트클로버의 미술, 도예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는 직접 티셔츠를 커스텀 할 수 있는 공간을 설계하여 고객들이 단순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페인팅 프로모션 연계를 통해 그래피티 작가인 닌볼트의 라이브페인팅과 작가의 커스텀 티셔츠를 추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더콜렉터페이지 관계자는 “고객분들을 더 많은 곳에서 직접 만나 뵙고, 더콜렉터페이지의 제품들을 소개하고 싶어 오프라인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다. 4월 현대백화점 중동점, 5월 더현대 대구점, 6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팝업에 이어 이번에 진행하는 7월 더현대 서울 팝업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콜렉터페이지는 원단 및 섬유 전문 기업 지케미가 선보인 스트릿 브랜드로 지케미의 원단 사업 노하우와 온∙오프라인 아트플랫폼 ‘아트클로버’의 경험을 토대로 론칭한 브랜드다.

 

아티스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아트웍을 메인 콘텐츠로 상품을 제안하며, 패션을 통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90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콜렉터페이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