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박태환, Young Samsung Life Cafe에서 귀국 후  첫 팬미팅

박태환 선수가 대학로에 새롭게 문을 연 Young Samsung Life Cafe에서 귀국 후 첫 팬미팅을 가졌다. Young Samsung Life Cafe는 삼성생명이 2030 젊은 세대들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문화, 휴식공간이다. 삼성생명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태환은 이날 삼성생명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원진과 함께 Young Samsung Life Cafe 공식 오픈 행사의 일환으로 팬들과의 대화 및 사인회 행사에 참석했다.

:NAMESPACE PREFIX = O /> 

박태환 선수는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비록 금메달을 따지는 못했지만 세계최고수준의 기량을 보여주며 400m 200m에서 은메달을 땄고, 중국의 쑨양 선수와도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쑨환커플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팬사인회에는 삼성생명의 영타겟 전용포털인 youngsamsunglife.com을 통해 신청한 응모자 중 선정된 30명이 참석하였는데, 그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수백명이 팬미팅 참석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였다. 특히, 여성응모자들이 몰려들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그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팬들과의 대화시간에는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을 때의 극복방법, 박 선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가장 좋아하는 별명, 수영선수가 아니었다면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 등 평소 박 선수에 대해 궁금해했던 사항들에 대한 질의응답이 오갔다. 그리고 이날 참석자 중 5명에게는 박태환 선수가 직접 사인한 수영모자까지 선물로 주어졌다.

 

이날 팬미팅 참여한 곽고운씨는 실제로 보니 화면보다 훨씬 더 잘생긴 것 같다. 박 선수와 또래인데 세계적인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친구처럼 편하게 팬들을 대해 주어서 오늘 팬미팅을 계기로 더 호감이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리고 이날 행사에 참석해준 박 선수에게 삼성생명 측에서는 박 선수와 똑같이 생긴 피규어를 선물했는데, 자신이 애용하는 D브랜드의 헤드폰까지 똑같이 착용한 피규어를 보고 박 선수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박 선수의 팬미팅 현장과 피규어 이미지는 삼성생명의 youngsamsunglife.com을 통해서도 확인해볼 수 있다.  (사진제공=삼성생명)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태환, Young Samsung Life Cafe에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