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 발탁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3.12.18 12:21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관절에쎈크릴 광고는 18일부터 온에어됐다.


농심 관절에쎈크릴 모델 류승룡 (1).png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 배우 류승룡 사진=농심 제공

 

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마음껏 움직이며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이 필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담고, 줄이고, 편하게’라는 핵심 카피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고, 캡슐의 크기를 줄여 먹기에 용이하며 관절도 편하게 해주는 ‘관절에쎈크릴’의 장점을 설명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류승룡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 친화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한 시리즈 무빙에서 특별한 치유능력을 가진 무한재생 캐릭터 구룡포로 등장한 것이 제품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이번 광고와 함께 적극적인 홍보ㆍ마케팅활동을 펼치며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 6일,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 3중 복합물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히알루론산’, ‘아스타잔틴’, ‘크릴오일’을 한 캡슐에 넣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명절 고속도로 사고 5년간 194건…“전방주시태만 가장 많아”
  • 해외 보이스피싱 급증, 범죄지 동남아 전역으로 확산
  • 강원랜드 ‘콤프’ 5,700억 원 지급, 불법 사용 속수무책
  • 새마을금고 금융사고 6년간 440억…임직원 제재공시 350건 넘어
  • 중소기업 돕는다더니…공공기관, ‘수수료 100억 챙기기’ 논란
  • 보훈급여 부정수급 47억 신규 적발
  • 김건희 일가 운영 요양원, 노인학대 판정서 공개
  • “무단 카드결제 피해, 책임은 소비자 아닌 카드사·금감원에” 소비자단체 성명
  • KT 무단 소액결제 피해자 최소 19명 더… “축소·은폐 전형” 비판
  • ‘LTV는 국민만’… LH·HUG 직원 사내대출 논란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