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 ‘가누다’가 10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하는 브랜드이자 기능성 베개의 시작을 알린 가누다는 일반 베개와 물리치료의 도수기법을 응용해 만들어낸 국내 최초의 기능성 베개이다.
오랜 임상 경력을 가진 물리치료사가 연구소장인 가누다 수면 과학 연구소에서는 장시간 수면에도 편안하게 인체를 지지해 주는 ‘텐세그리티 폼’을 개발하여 가누다 전 제품에 적용하였다. 텐세그리티 폼은 메모리폼의 탄성력 유지 및 내구성 강화를 위한 가누다만의 폼 생산 고유 기술로 건축학에서 최상의 안정적인 구조를 의미한다.
최고의 소재와 함께 물리치료의 도수기법인 CST(두개천골요법)을 적용해 옆으로 누웠을 때는 부드럽고 편안하게, 정자세로 누웠을 때는 바른 자세를 확보해 수면 중에도 경추의 C 커브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다. 이를 통해 수면 부족과 수면 장애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에게 높은 수면의 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티앤아이 유영호 의장은 “10년 연속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되어 뜻깊다”며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과 신뢰감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가누다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전 세계 미국, 러시아, 일본, 체코 등 약 10여 국에 수출되는 대한민국 기술의 글로벌 브랜드 가누다 제품은 2024년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기능성 베개 1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굳힐 예정이다.
한편, 가누다는 본점인 가누다 갤러리 청담을 중심으로 롯데, 신세계 등의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파라스파라 호텔 내 ‘가누다 힐링룸’에서 가누다 기능성 베개를 체험하고 힐링과 숙면을 동시에 경할 수 있다.
BEST 뉴스
-
[단독] 환율 미쳤다…미국 공항서 달러당 2100원에 거래 중
미국에서 1달러를 매입하려면 한화를 2000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만큼 원화 가치가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는 의미다. 일러스트=픽사베이 13일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12일(현지시간) LA LAX공항 내부 환전소에서 교민들이 달러를 구입할 ... -
올림픽대로 끝자락 ‘스테이지28’ 민간 표지판이 9개나?
서울 강동구 고덕동, 올림픽대로의 끝자락을 달리다 보면 눈에 띄는 표지판이 있다. KB뉴스영상 화면 갈무리 출처=KBS ‘3차로로 진입하세요’라는 안내 바로 옆에 ‘스테이지28 방향’이라는 글씨가 붙어 있다. 분기점에도, 진입로에도, 측도에도 같은 표지판이 반복된다. 세어보니 ... -
[단독] 삼성 갤럭시폰, 이미지 파일로 원격 해킹 가능?
반고흐 미술관의 오디오 가이드 기기로 사용되는 갤럭시 S25+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갤럭시폰에서 제로데이 보안 취약점(CVE-2025-21043)이 확인됐다. 제로데이 공격은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었을 때 그 문제의 존재 자체가 널리 공표되기도 전에 ... -
신원근 진학사 대표, 국감 증인 출석… ‘스타트업 기술탈취’ 의혹 도마에
신원근 진학사 대표가 22대 국회 국정감사 증인으로 출석해 중소기업 기술탈취 관련 질의를 받게 됐다. 29일 국회에 따르면 신 대표는 오는 10월 14일에 열리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산자위)의 국정감사에 출석요구될 증인 명단에 포함됐다. 신원근 진학사 대표 사진출차=SNS ... -
가평 크리스탈밸리CC서 카트 추락…70대 근로자 사망
18일 오후 1시경 경기도 가평군 상면 대보리 소재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CC) 내 도로에서 작업용 카트가 5미터 아래로 추락해 70대 근로자 2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즉시 구조에 나섰으나, 두 사람 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된 뒤 사망 판정을 받았다. 사... -
[단독] FDA에 이름 오른 '에이피알'… 'K-뷰티 신화'에 드리운 먹구름
에이피알(APR) 김병훈 대표 사진=연합뉴스 ‘메디큐브(Medicube)’로 대표되는 에이피알(APR)은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K-뷰티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에이피알을 이끄는 김병훈 대표는 ‘디지털 감각’과 ‘공격적 마케팅’으로 SNS 중심의 브랜드 확산 전략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