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6-05(월)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남성 ‘위브 반팔 니트(Weave knit)’를 출시하며 내달 12일까지 LF몰(lfmall.co.kr)에서 여름 시즌 남성 니트 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


LF_닥스_위브_반팔_니트로_연출한_남성_여름_스타일링_제안화보(1).jpg
LF 닥스 위브 반팔 니트로 스타일링한 인플루언서 화보

 

주로 겨울에 즐겨 찾는 소재인 니트(knit)가 작년 여름에 이어 올해에도 트렌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프레피 캐주얼룩(Preppy Casual Look)이 인기를 얻으며 남성들에게 니트 소재의 아이템이 더욱 대세로 떠오른 것이다. 니트 소재 특유의 넓은 조직 덕분에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 또한 여름 니트만의 매력이다. 또한 니트 소재는 캐주얼 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연출 하기 쉬워 남성들의 여름철 일상에서나 격식있는 비즈니스 자리에서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도 있다.


이에 맞춰 닥스는 특수 니트 마감 기법과 고급 강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은 ‘위브 반팔 니트’를 여름 내내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닥스 위브 반팔 니트는 목 부분의 칼라(Collar)가 슬림하게 디자인되고 텐션감 있는 밑단 시보리가 더해져 자켓 아우터와 매치하기 좋고 단품으로 입기에도 적합하다. 2가지 패턴 디자인과 총 9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추가로 출시를 기념해 닥스는 LF몰에서 ‘남자들이 스타일리쉬하게 여름을 준비하는 방법’을 주제로 닥스 위브 반팔 니트와 함께 연출한 여름 착장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남성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일상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연출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이번 여름 시즌 남성 니트 패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구성했다. 기획전에서는 최대 18% 할인과 추가 7% 할인 가능한 플러스쿠폰을 증정하고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도 받아 볼 수 있다.


LF 닥스사업부 박지나 상무는 “계속 되는 남성 여름 니트 트렌드에 다양한 색상과 톡톡한 조직감을 가진 닥스 위브 반팔 니트를 제안하니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우면서 격식을 잃지 않는 여름철 스타일링을 닥스로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닥스 위브 반팔 니트는 온라인몰 LF몰과 전국 닥스 남성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33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F 닥스, ‘위브 반팔 니트’ 출시… 여름 시즌 남성 스타일링 제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