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이티즈, 일본 도쿄서 미디어아트 전시 개최…“팬과 소통 확장”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5.08.18 13:51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글로벌 K-POP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도쿄에서 새로운 미디어아트 인터랙티브 전시를 연다. 오는 9월 11일부터 10월 20일까지 도쿄타워 1층 타워 홀 A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팬들이 주인공이 되어 직접 이야기를 완성하는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dfsfew.jpg
사진 : 에이티즈 익스히비션 데스티니스 메모리스 인 도쿄 포스터

 

에이티즈는 현재 2025년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로 북미 13개 도시와 스타디움 무대를 누비고 있다. 일본에서는 세 도시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9월 17일에는 정규 2집 ‘애쉬스 투 라이트(Ashes to Light)’를 발매한다. 최근 12번째 미니앨범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Part.3])’는 발매 첫 주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위에 오르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번 전시는 서울에서 먼저 열린 호평 전시의 일본 버전으로, 에이티즈의 세계관과 음악, 메시지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MMORPG 형식의 스토리 기반 미션 전시다. 관람객은 가상 세계 속에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세계관 속 메시지를 직접 발견하게 된다.


전시 주관사 세븐플러스 재팬 측은 “미디어월, 인터랙티브 영상, 공간 음향 등 첨단기술을 더해 팬들이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며 “팬과 아티스트 간 거리를 좁히는 몰입형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시장에는 오리지널 굿즈 숍과 영상 콘텐츠, 미션 인증 이벤트 등 팬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단순 관람을 넘어 하나의 게임 세계에 들어온 듯한 체험이 가능하다. 티켓은 8월 19일부터 일본 ‘티켓피아(Ticket Pia)’, 8월 26일부터 한국 ‘YES24’, 글로벌 ‘trip.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에이티즈는 음악과 무대를 넘어 전시와 콘텐츠를 통해 팬과의 소통을 확장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진화 중이다. 이번 도쿄 전시는 팬들이 에이티즈의 예술성과 메시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여정으로 주목된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 국민연금 책임투자 자산 중 97% ‘ESG 워싱’ 논란
  • 웅진식품,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에이티즈, 일본 도쿄서 미디어아트 전시 개최…“팬과 소통 확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