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웰푸드, ‘빠삐코’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열어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09.04 00:11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롯데웰푸드가 장수 아이스크림 브랜드 ‘빠삐코’의 패키지 리뉴얼을 위해 소비자 공모전을 연다.

 

사진_빠삐코 NEW LOOK 공모전 안내 이미지.jpg
빠삐코 NEW LOOK 공모전 안내 이미지=롯데웰푸드 제공

 

1979년 출시 이후 44년째 판매되고 있는 빠삐코는 이번 공모를 통해 젊은 세대의 감각을 입은 새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빠삐코 NEW LOOK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패키지 디자인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1,000만원으로, 1등에게는 5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4등과 5등에는 각각 30만원, 유머·귀여움 등을 기준으로 선정되는 특별상 ‘빠삐코상’ 수상자에게는 각 20만원이 지급된다.


소비자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교환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공모전을 포함해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디저트 브랜드 몽쉘을 활용한 소비자 밈(meme) 캠페인을 통해 약 3,500만 회의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을 끌어낸 바 있다. 이 캠페인은 ‘2025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리뉴얼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한 공모전”이라며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빠삐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매드포갈릭,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프로모션
  • 쿠팡풀필먼트, 현장관리자 600명 공채
  •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 진행
  • 볼보, 순수 전기 SUV EX30CC 국내 출시
  • 극장판 ‘귀멸의 칼날’ 흥행에 원작 만화 판매 6배 급증
  • ‘1위 박보검 vs 2위 조정석’...‘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TOP10 발표
  • 빙그레, 과채주스 ‘캐옴’ 신제품 2종 출시
  • 스텔라 아르투아, 권성준 셰프 한국 공식 앰버서더 발탁
  • ‘Better Beef Market’… 육우 즐기는 주말 축제
  • 어도비 포토샵, ‘한복’ 입력했더니… 일본풍 의상 등장 논란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롯데웰푸드, ‘빠삐코’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