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20141014150319_2976893023.jpg

평생 동안 안고 가야할 숙제가 있다면 다이어트를 빼놓고 말할 수 없다. 특히 외모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하는 연예인들 경우 일반인들이 상상하지 못할 변화를 통해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한다.

만약 이런 다이어트 식단을 자신에게 적용시킨다면 기존 방법보다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주목받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살펴보도록 하자.

에일리 10kg 감량 비법 소식과 운동
건강미 넘치는 에일리 단기간 다이어트를 통해 10kg 체중 감량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비법을 살펴보니 단백질 100g, 채소, 과일 소량을 섭취 하루 500칼로리만 유지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한다.

예뻐졌다 박보람 32kg 감량 하루 5끼 식단
10kg만 빼도 몰라보게 달라진다고 한다. 박보람의 경우 32kg 감량을 통해 통통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방법을 살펴보면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간격을 두고 단백질 위주로 하루 5끼 식단만 섭취 했다고 한다.

국내 최초 여성 파이터 송가연 존다이어트
연약한 이미지만 보여줬던 송가연 데뷔전을 통해 그동안 의구심을 날려주는 실력을 선보였다. 한가지 더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체중 조절시 선보인 존다이어트. 존다이어트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9:7:3 비율로 섭취하는 방법으로 격투기 선수들이 즐겨하는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수많은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실제로 자신에게 적용해도 괜찮을지 의문이 들게 되는데 다이어트 데이즈(http://diet-days.com) 에서는 국내와 해외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정보를 비교 분석해 자신에게 맞는 식단을 선택할 수 있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위 사이트는 다이어트 포털 커뮤니티로 다이어트 노하우, 100% 감량 운동법, 자극사진, 톡톡톡 등을 통해 허심탄회하게 다이어트 정보를 교환하며 다이어터들에게 질 높은 자료를 오픈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이어트 포털 커뮤니티 ‘다이어트데이즈’ 눈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