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수입차 부문 3년 연속 1위

  • 김웅렬 기자
  • 입력 2019.11.27 09:35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최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사진 1] 메르세데스-벤츠 코%eb.jpg
임창빈 한국 소비자평가 명예회장(왼쪽부터), 이범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서비스부문 상무, 송영재 대한소비자협의회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 소비자평가는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 및 정보를 받을 권리를 보장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대상’을 공동으로 주최해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매년 선정해 알리고 있다. 

 

2017년 신설된 수입차 부문은 2019년 8월부터 10월까지 수입차 실제 이용고객 및 예비 소비자 53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차량 안전감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브랜드 미래 가치 등 총 11개 항목의 설문조사를 통해 평가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인식도 면에서 수입차 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현재와 미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항목에서 두각을 나타내 변하지 않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안전감 항목에서도 높은 평점을 받으며 차량의 품질과 기술 전문성에 대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으며, 디자인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를 포함한 운행 경험적 측면 전 항목에서 고르게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았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2017년 수입차 부문이 신설된 이래 3년 연속 1위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SK스피드메이트, 이환용 신임 대표 선임…미래 혁신 가속 페달
  • ‘흙과 사람들’ 이순옥 대표, 음식물처리기 도입으로 월40만원 절감
  • '안경매니져' 세교점 윤태정 대표,  VR·AR 가상피팅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 위기 처한 숲속 친구들 구한 두더지 이야기
  • ‘멜로슈잉’ 강아라 대표, 3D프린터로 비용 절반·효율 3배 혁신
  • ‘카페창고’ 조민규 대표 “키오스크로 인건비 30~35% 절감
  • '100년 대계' 하이트진로, 신임 장인섭 부사장은 누구
  • 세종 ‘전국 최고 건강도시’… 강원·울산은 건강위험지표 최악
  • 겨울철 난방용품 화재 급증… “과열·제품 손상, 절반이 화재 위험”
  • 12월 9일 구로의 온도는 ‘수직 상승’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수입차 부문 3년 연속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