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택배 기사가 파손 우려가 있는 TV를 현관문에 기댄 상태로 세워놓은 뒤 배송을 마치고 간 사연이 논란이 되고 있다. 


Screenshot 2022-04-19 at 11.46.08.jpg
배송된 TV가 현관문을 막고 기대어 있는 모습.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엠엘비파크 갈무리

지난 1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쿠X맨 배송 거지 같이 했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배달 장소는 입구에서 6계단 내려가는 반지하 빌라 1층이라고 했다.


글을 쓴 작성자는 “회사에서 보너스를 받아 혼자 사는 어머니 댁에 오래된 TV를 바꿔 드리려고 로켓배송으로 50만원짜리 TV를 하나 시켰는데 물건을 현관문에 기대어두고 갔다”며 배송 기사가 찍어 보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 배송된 TV가 현관 출입문을 정면으로 막고 기대어 세워져 있었다. 


작성자는 “옆에 벽에 세워두어도 되는데 저렇게 두고 가면 문은 어찌 열며, 열었다 하더라도 뒤로 엎어질 판인데 정말 너무하다”며 “당장 배송 사진 보고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내일 5시까지는 확인하고 연락 주겠다고 문자 하나 보내고는 지금까지 어쩌겠단 말도 없다”고 지적했다.


Screenshot 2022-04-19 at 11.46.21.jpg
작성자가 찍어서 올린 사진. TV를 굳이 현관문에 세워두지 않고 출입문 양쪽의 벽면에 세워도 될 만큼 충분한 공간이 있다.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엠엘비파크 갈무리

다음날 작성자는 다시 글을 올려 “어제 방문 결과 현관 앞에 TV가 사진과 동일한 상태 그대로 세워져 있었다”며 “기사분이 문을 막고 세워두는 바람에 안에 계신 어머님이 문을 열고 나오지 못하는 상황이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또 “방금 고객센터 답변을 받았는데 ‘TV 놓을 공간이 없어서 그렇게 두었다’고 한다. 정말 공간이 없었는지에 대한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다”며 직접 찍은 사진을 추가로 올렸다. 사진에는 출입문 옆에 TV를 세워둘 만한 공간이 충분했다. 


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모르고 문 열었으면 큰일 났겠다","이 정도면 고의다”, “문 옆에 공간이 많은데, 저렇게 둔 건 맥인 거다”, “부피 큰 물건으로 문 앞 막는 건 고의라고 봐야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전체댓글 0

  • 528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관문에 TV 세워놓고 간 배송기사 고의성 논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