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자동차 유튜버로 활동해 온 카걸-피터박 부부가 시승차 테슬라 타면서 부자 행세를 했다는 등의 의혹에 대해 사과한 뒤 모든 영상을 비공개 전환했다.


카걸-피터박 부부는 지난 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면서 더 큰 유명세를 치르게 됐고 급기야 방송에서 밝힌 여러 내용들이 사실이 아닌 허세라는 의혹이 일었다.


0003025871_001_20200813164206458.jpg
지난 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피터박-카걸 부부

 

그동안 카걸-피터박 부부는 유튜브를 통해 재력가의 화려한 생활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공작이 주최한 파티에 참석하는가 하면, 시그니엘 레지던스 내부를 소개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마치 자신들이 거주하고 있는 것처럼 편집했다.

 

또한 이들 부부는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공장에서 맥라렌 창업자 딸에게 직접 가이드 받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카걸은 “테슬라 초기 주주여서 그렇다”고 답했고, 피터박은 “맥라렌의 주주는 아니다. 이게 다 네트워크인 것 같다”는 답변을 하면서 허세를 부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피터박-카걸 부부는 “국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맥주 회사에 전 재산을 투자했다”며 국내 수제맥주 매장 앞에서 영상을 찍어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카걸-피터박 부부해 온 말들이 사실과 다른 것으로 확인되면서 누리꾼들은 “교묘하게 두루뭉술한 어법으로 구독자를 현혹했다”, “부러워하는 댓글에 전부 호응하면서 사실인 양 사람들을 속였다"라고 부부를 비난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63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승차 부자 행세 유튜버 부부, "조회수 때문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