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투피엠111.jpg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와 ‘하.니.뿐.’으로 컴백하여 아시아 9개국 차트를 강타한 2PM이 금주 음악방송을 끝으로 정규 3집 활동을 종료한다.
 
2년만의 컴백으로 폭발적인 관심 속에 활동을 펼친 2PM은 더욱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컴백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 아시아 9개국 차트 1위를 기록, ‘아시아 최고의 퍼포먼스 보이밴드’의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2PM은 금주 주말까지 이어지는 음악방송 끝으로 국내 정규 3집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활동 종료 후에는 6월 21일과 22일로 다가온 아시아투어의 그랜드 피날레인 국내 콘서트 준비에 매진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2PM은 또한 아시아 팬들의 큰 사랑 속에 국내 활동과 아시아투어를 마무리하며 19일에 정규 3집 GROWN의 Grand Edition을 전격 공개 한다. GROWN ? Grand Edition은 정규 3집의 12트랙은 물론, 2PM이 콘서트에서 선보인 자작곡과 솔로곡 10트랙이 추가로 담겨 있으며, 팬들에 대한 2PM멤버들의 따뜻한 사랑과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된 앨범이라는 후문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이 국내에서 짧은 활동을 마무리 하지만, 내주 콘서트에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멋진 활동을 위해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며, 그랜드 에디션 앨범과 콘서트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PM은 주말 음악방송을 끝으로 국내 활동을 마무리 하며 21일과 22일 국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PM, 금주 음악방송 끝으로 3집 활동 종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