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를 출시한 지 13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자인 리뉴얼된 드림카카오 3종.jpg


기존 ‘드림카카오’의 디자인은 용기 정면에 56%, 72%, 82%의 카카오 함량을 표시해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새롭게 변경된 ‘드림카카오’(사진)는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카카오 함량 표시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폴리페놀 함량 부분을 눈에 띄게 강조했다. 56% 제품에는 한 통에 폴리페놀 900mg을, 72% 제품에는 한 통에 1220mg을, 82%  제품에는 한 통에 1420mg이 포함된 점을 전면적으로 표시했다.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 디자인이 전면 리뉴얼 됨에 따라 SNS 등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5일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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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카카오’ 13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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