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대표 전홍준)가 최근 불거진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 사건 배후에 모 외주용역업체와 워너뮤직코리아가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FIFTY FIFTY ALL1_ 어트랙트 제공_2306261307101320CA00.jpg
피프티 피프티 사진=어트랙트 제공

 

어트랙트는 26일, 워너뮤직코리아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면서 모 외주용역업체가 워너뮤직코리아에 접근해 어트랙트의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를 팔아 넘기는 제안을 한 정황을 포착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어트랙트 관계자는 "피프티 피프티 멤버를 불법적으로 강탈하려 하는 명백한 시도에 대한 실질적 증거를 이미 포착했다"면서 "워너뮤직코리아에 정확한 해명과 입장 표명을 요청한다"고 밝혔다.


어트랙트는 지난 2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외부 세력이 피프티 피프티에게 접근했다고 주장해 가요계에 파장이 일었다.


어트랙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접근해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위반하도록 유인하는 외부 세력이 확인되고 있다"며 "이 외부 세력은 당사에 대한 중상모략의 비난과 자신들에 대한 감언이설의 미화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잘못된 판단을 하여 유효한 전속계약을 무시하고 자신들과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하는 불법적 행위를 자행하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93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멤버 강탈 시도에 워너뮤직이 연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