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 지아의 감성이 통했다.

지난 16일(금) 정오를 기해 공개된 지아의 신곡 '눈물이 툭'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였으며, 소리바다, 벅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원차트의 여와’ 다운 감성 보컬의 저력을 증명하였다.

이번 신곡 '눈물이 툭'은 경쾌한 리듬의 멜로디 라인과 이별을 그린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독특한 구성으로, 한번 들으면 금새 따라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함께 지아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블락비 '박경'의 그루브 넘치는 래핑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눈물이 툭'은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임시완'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눈물이 툭'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월 발매될 지아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뮤직비디오 예고편으로 1분의 짧은 분량이지만 여주인공을 향한 '임시완'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눈빛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한 또 다른 남자주인공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영상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공개된 실루엣으로 주인공들을 유추해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지아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아의 신곡 '눈물의 툭'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공개 예정인 12월 새 앨범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아, '눈물이 툭' 음원차트 1위 '감성보컬 통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