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2013년 새롭게 프로야구 1군에 합류하는 신생팀 NC 다이노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던킨도너츠의 이번 스폰서십 체결은 해마다 그 인기를 더해가는 프로야구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젊은 도전정신으로 새롭게 프로야구 1군 리그에 참여하는 NC 다이노스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던킨도너츠가 추구하는 ‘젊음’과 ‘즐거움’은 도전정신으로 야구 문화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NC 다이노스 프로야구단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이에 따라 김경문 감독(사진)을 비롯한 나성범, 이재학, 노성호 등 NC 다이노스 선수단은 2013년 정규시즌 전 경기에서 옆면에 던킨도너츠의 로고가 새겨진 수비모자를 쓰고 출전한다.

또한, 홈 그라운드인 창원 마산야구장에는 ‘던킨도너츠 존(Zone)’이 운영되며, 관중들이 도넛과 음료를 더욱 간편하게 구입해서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야구장 내에 던킨도너츠 매장도 입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경남지역에서 신생구단 NC 다이노스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제휴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프로야구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젊은 패기와 도전정신으로 1군 무대에 새롭게 참가하는 신생팀 NC 다이노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며, “이번 시즌 NC 다이노스의 선전을 기원하고 관중들에게 다양한 먹거리 문화를 제공하여 경기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던킨도너츠, NC 다이노스프로야구단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