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서 이다해가 치명적인 미인계를 펼친다.

‘아이리스Ⅱ’에서 당돌한 요원 ‘지수연’역에 분해 본격적인 활약을 펼쳐나가고 있는 이다해가 완벽 8등신을 자랑하는 섹시 수트를 입고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작전에 나서게 되는 것.

공개된 사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아이리스Ⅱ’의 한 장면으로, 그 동안 활동성이 편한 복장들이 주를 이뤘던 이다해가 어깨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오프숄더니트에 타이트한 가죽바지를 입고 짙은 화장까지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된 3회에서 임수향과 살벌한 육탄전을 벌였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도도한 매력을 보이고 있어 그녀가 어떠한 연유로 이렇게 완벽한 변신을 도모하게 되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당돌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왔던 수연이 섹시함을 무기로 내세운 미션에 돌입하게 된다”고 하며 “극강의 도도함을 발휘하며 펼쳐나가게 될 수연의 미인계는 어떠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 태원엔터테인먼트]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리스Ⅱ' 이다해, 치명적 미인계로 비밀스런 작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