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9(일)
 
임헌일111.jpg

그룹 메이트의 보컬과 기타리스트로 활동했던 싱어 송 라이터 임헌일이 최근 공개한 라이브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임헌일은 앨범에 수록된 적이 없는 미발표 곡 ‘결코 그런 일은 없을 거라고’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해 음악팬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영상은 임헌일의 콘서트 라이브 실황을 관객들이 다양한 카메라 각도에서 찍은 영상으로 제작되었다. 9분이 넘는 이 영상은 일반적인 공연 영상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영상 촬영 전문 스텝 대신 공연 관객이 직접 찍어 보내준 영상으로 편집되었다는 것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객들이 찍은 영상이기에 라이브의 현장감과 연주에 집중하는 임헌일의 모습이 더욱 생생하게 담을 수 있어서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임헌일의 열정적인 제안으로 기획되었다. “공연장에서 보여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팬들과 공연장에서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관객들이 찍은 영상을 모아서 하나의 영상으로 만들자고 제안한 것이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라이브라 믿기지 않는 소름 끼치는 연주", "연주에 집중하는 모습이 영화배우 못지않게 멋지다","역시 임헌일에 음악은 매력적이다", "팬들이 만들어서 그런지 더 멋있네" 라는 평까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원영밴드’, ‘브레멘’ 그리고 ‘메이트’로 활동하였던 임헌일은 최근 10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솔로앨범‘ 사랑이 되어가길’을 발표해 음악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앨범 발매와 함께 단독 공연 티켓을 오픈 하였다. 2013년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이화여대 삼성 홀에서 임헌일 콘서트 축제의 날 ‘The Day of Festival’이란 타이틀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무붕]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헌일, 팬들이 보내온 영상으로 뮤직비디오 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