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8(토)
 
단체1.jpg

 
오는 30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는 <가을맞이 秋녀 특집 제 3탄> 30대 대표 여배우 한지혜가 출연, 화려한 여배우이기 이전에 한 여자로서의 일과 사랑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다.
 
최고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시청률 일등 공신이자 완벽한 1인 2역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은 한지혜! 이날 녹화에서 그녀는 슈퍼모델 출신이자 패셔니스타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의상을 선보여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는가 하면, 거침없는 솔직한 입담으로 3MC를 들었다 놨다 하는 등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을 선보였는데!
 
한지혜, 화제의 1인 2역 연기!“대상 노리고 시작했다!”
- 숨겨진 악녀 본성 공개!“악녀 역할이 더 편했다?”
 
이날 녹화에서 한지혜는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1인 2역을 소화하며 겪은 고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상반된 모습의 2가지 캐릭터를 소화하는데 스트레스도 있었다고 밝힌 한지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1인 2역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처음부터 연기대상을 노리고 시작했다”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또한 “1인 2역 중에서 악녀 역할이 더 편했다”며 숨겨진 악녀 본성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녹화 도중 3MC의 패션에 대해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는데! 숨겨진 한지혜의 악녀 본성(?)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성유리 눈물2.jpg

 
성유리 눈물1.jpg


성유리VS한지혜, 두 여배우의 불꽃 튀는 신경전!
“성유리, 내가 깨웠다!”
-성유리vs한지혜 <힐링캠프> 안방마님 자리 두고 신경전!
 
이날 녹화에서 MC 성유리와 한지혜는 한 치의 물러섬이 없는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한지혜는 <힐링캠프> 출연 이유에 대해
“성유리가 MC 맡은지 한 달 밖에 안 된 걸로 안다! 나를 테스트 해보라”며 시작부터 성유리에게 도전장을 내미는가 하면, MC 이경규, 김제동을 위해 손수 준비한 음식을 가져오는 등 뇌물공세(?)까지 해 성유리를 긴장시켰다.
 
이에 성유리는 그 동안 수줍어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이 자리 절대로 뺏길 수 없다.” “피곤한 게스트다”등 한지혜를 향한 강한 견제에 들어갔는데! 성유리와 한지혜는 의상과 헤어스타일까지 서로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줘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심지어 두 여배우의 불꽃 튀는 댄스 배틀까지 벌어져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했다.
 
이들의 모습을 지켜본 MC 이경규, 김제동은 한지혜에게 “성유리를 깨웠다!”고 인정하며 두 손 두발 다 들었다는 후문.
 
성유리VS한지혜, 두 여배우가 촬영장에서 눈물 흘린 이유는?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 한지혜와 성유리가 녹화 도중 갑작스런 눈물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지혜가 자신의 힘들었던 이야기를 조심스레 꺼내자 성유리 또한 비슷한 경험이 있다며 눈물을 쏟았다.
과연 두 여배우가 눈물을 보인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두 여배우의 진솔한 고백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지혜, 훈남 검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전격공개!
- 검사 남편만의 특별한 외조(?)는 무엇?
 
이날 녹화에서, 한지혜는 훈남 검사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기까지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여배우로서는 이른 나이인 27세에 결혼을 한 한지혜는 “놓치기 싫은 사람을 만났기 때문”이라며 그 이유에 대해 밝히는 반면,
“불안하지 않았냐?”는 MC의 질문에는 불안했지만 그녀만의 전략이 있었기에 결혼을 결심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이경규마저 감탄하게 한 결혼에 대한 그녀만의 전략은? 한편, 친언니의 소개로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고 밝힌 한지혜는
만남을 앞두고 “남편의 프로필 중에서 3가지 조건을 듣고 만나 보기로 결심했다”고 고백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그녀가 말한 3가지 조건은 무엇일지 궁금하다. 또한, 결혼생활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던 한지혜는 검사 남편만의 특별한 외조법(?)이 있다고 밝혔는데!

그런데 그 외조 때문에 나름의 고충을 겪고 있다고 하소연 했다고.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지혜의 훈남 소속사 대표 깜짝 출연!  깜짝 놀랄만한 “여배우의 이중생활” 폭로! 이날 녹화에서, 실제 한지혜의 소속사 대표가 깜짝 출연해 평소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한지혜의 이중생활을 폭로했다.  소속사 대표의 폭로에 촬영내내 당당함을 잃지 않았던 한지혜 또한
당황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소속사 대표가 폭로한 우리가 모르는 한지혜의 이중생활, 그 실체는 무엇일지 또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대표는 이에 그치지 않고, 한지혜가 ‘의리녀’라는 반전 사실 또한 전했다. 한지혜의 의외의 모습에 MC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허리사이즈 22인치!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결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허리 22인치의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한지혜가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과연, 슈퍼모델 출신 한지혜의 몸매 관리 비법은 무엇일지?!
 
한지혜5.jpg

 
 
한지혜, 최연소 슈퍼모델에서 연예계 데뷔까지그녀만의 전략적 성공 비결 공개!
이 외에도, 17세에 최연소 슈퍼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야기부터 연기자로 성공할 수 있었던 그녀만의 성공 전략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한지혜는 성공적으로 연예계에 데뷔 했지만 오히려 연기자로서 한참 잘 나갈 때가 최대의 슬럼프였다고 고백하며 배우로서의 고민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 했는데. 솔직함이 아름다운 여배우 한지혜의 이 모든 이야기는 오는 30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 <힐링캠프>를 통해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BS 한지혜, 검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