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htm_20141014173426278.jpg▲ 사진제공-힐링하우스(http://www.2bstar.co.kr/ 070-7759-4777)

과거에는 속옷하면 브라와 팬티만을 떠올렸다. 하지만, 요즘은 보정속옷, 거들, 슬립, 캐미솔, 드로어즈 등 기능에 따라 다양한 속옷을 고를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특히, 최근에는 몸짱 열풍이 불면서 완벽한 바디라인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진 데다가 이른 무더위로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보정속옷이 인기를 끌고 있다.

S라인을 연출하기 위해 식이요법이나 운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엄청난 노력을 하는 여성들을 주위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서는 이러한 노력이 기본이지만, 여기에 더해 보다 맵시 있는 몸매를 위해서나 즉각적인 효과를 보아야 할 경우 보정속옷이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정속옷으로 대표적인 아이템이 ‘코르셋’이다. 17~18세기 여인들의 가는 허리는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해 성적인 매력을 풍길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때 가슴과 힙을 강조하여 X라인을 만들기 위해 생겨난 것이 ‘코르셋’이다. 이러한 코르셋이 지금까지 내려와 ‘보정속옷’ 또는 ‘셰이프웨어(shapewear)’ 등으로 불리며 발전해 온 것이다.

 
최근에는 '몸매'에 신경 쓰는 남성들이 늘면서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남자 전용 몸매 보정 속옷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남성 보정속옷은 40~50대 연령대의 남자들이 구매했다면 최근에는 20~30대 젊은층이 빈약한 가슴, 튀어나온 뱃살, 처진 엉덩이 등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미용 목적으로 몸매 보정 속옷을 찾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생일이나 기념일 등에 이색선물로도 구입이 늘고 있는 실정이다.

최근 서울 신도림테크노마트 지하1층에 위치한 힐링하우스(www.2bstar.co.kr)에서는 남성 보정속옷 바디쉐이퍼를 새롭게 입점시키고 판매에 들어갔다. 그동안 남성 보정속옷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로 구입했으나 보정속옷 특징상 옷감의 질이나 느낌을 확인하고 직접 입어보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생기면서 오프라인 매장의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번에 힐링하우스에서 판매하는 바디쉐이퍼는 국내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보통 보정속옷의 스판덱스 함량은 11% 내외지만 바디쉐이퍼는 40% 이상 스판덱스가 함유된 고가의 원단을 사용했다.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착용감이 편해 재구매율이 높다. 또한 바디쉐이퍼는 '입은 티'가 안 나기 때문에 티셔츠나 민소매 셔츠와 비슷한 형태로 얇은 옷 안에 입어도 좋다.
 
판매 제품으로는 여유증으로 고민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과 복부비만으로 양복을 입을 때 태가 나지 않는 남자들을 위한 상의 보정속옷과 빈약 힙을 보완해 섹시가이로 바꿔주는 힙업 팬티 등이 있다. 문의= 070-7759-4777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몸매 라인 살려주는 보정속옷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