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rkd1.JPG

2.jpg

3.jpg

4.jpg

5.jpg

 
2.jpg

3.jpg

4.jpg

5.jpg

 
배우 강소라가 미생에서 보여준 오피스룩과는 정 반대되는 스타일리쉬한 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는 앳스타일(@Star1)’ 2월호를 통해 앳코너의 화보를 선보였다. 올 봄 데이트 패션으로 참고하면 좋을 법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강소라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 중 한 컷에서 강소라는 도트무늬가 포인트인 블라우스에 각선미가 돋보이는 슬랙스와 스틸레토 힐을 매칭해 직장인의 데이트 룩을 선보이는 가 하면, 화려한 캐릭터 티셔츠에 블루팬츠를 입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스타일링해 자유분방한 데일리 룩도 선보였다. 그리고 화이트 도트 블라우스에 네오프렌 스커트를 착용하고 있는 컷에서는 마치 남자친구와 통화를 하는 듯 놀란 표정을 지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독특한 네크라인의 스카이 블루 컬러배색이 들어간 화이트 셔츠와 함께 쇼츠를 착용해 남다른 다리길이를 강조했다.
 
화보에서 강소라가 착용한 의상 모두는 앳코너 제품으로 2월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앳코너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강소라는 촬영 내내 솔직한 인터뷰를 하며, 현장에 있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다고 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소라 뭘 입어도 세련미 “도시여자란 이런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