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영화 '곡성'으로 유명세를 탄 곡성군은 최근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데 온 힘을 쏟고 있다. 
 
전남 곡성군은 1일부터 20일까지 '보다 나은 곡성!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지역 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은다.
 
RPR20191101003600353_01_i_P2.jpg
자료제공=곡성군청

 

곡성군은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에 맞춰 2018년부터 '참여와 협력으로 다 함께 행복한 곡성 실현'이라는 혁신 비전을 세우고 1단계 혁신 마인드 강화와 지역사회 붐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지역 여건에 맞는 사회적 가치 사업 발굴 등 정부 혁신 2단계 확산 단계에 돌입했다.

이번 공모전은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 혁신을 통해 지역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주민이 일상에서 체감하는 변화를 위해 아이디어를 모집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곡성군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역경제, 그물망복지, 감동행정 3가지 주제에 맞춰 정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군은 접수된 제안 중 실현 가능성, 창의성, 지역사회 적합성, 효과성, 노력도 등을 살펴 12월 중 14건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 작품에 대해서는 최고 100만원부터 10만원까지 수여할 계획이다.

응모 서식은 군 홈페이지(http://www.gokseong.go.kr/) 고시/공고란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 등기우편, 방문을 통해 응모해야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곡성' 이후 달라진 곡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