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4(금)
 

실력파 그룹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 멤버 하니의 무결점 셀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걸그룹 ‘EXID’의 공식 트위터에는 “앞으로도 EXID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멤버 하니의 셀카 사진이 공개 되었으며, 사진 속 하니의 무결점 미모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것.

특히 공개된 사진 속의 ‘EXID’의 멤버 하니는 크고 둥근 눈, 오똑한 코와 청순한 헤어스타일로 뛰어난 미모는 물론, 초특급 걸그룹 ‘에프엑스’ 리더 빅토리아와 싱크로율 100%의 외모를 자랑해 네티즌 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하니는 인형 같은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 수준급 이상의 춤실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췄으며, 중국에서의 유학생활과 더불어 유창한 영어 실력까지 겸비한 엄친딸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EXID 하니, 빅토리아로 착각할 뻔! 미모 포텐 폭발!”, “예쁜 사람들끼리 닮았네~! 부럽다.”, “완벽한 하니, 엄친딸 인정!!”, “이번 활동 완전 기대되는 이엑스아이디! 미니앨범 대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자신들만의 뚜렷한 컬러로 인기 급상승 하며, 2012년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 대열에 합류한 그룹 ‘EXID’는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으로 활동중이다. [사진제공 : 그룹 EXID 공식 트위터]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XID’ 엄친딸 하니, ‘에프엑스’ 빅토리아와 닮은 꼴 외모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