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예비군~1111.jpg

씨스타의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를 패러디한 '예비군 기브 잇 투미'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를 비롯한 동영상 사이트에는 각종 버전의 '기브 잇 투미'를 접할 수 있는데, 그중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은 '진짜 예비군, 기브 잇 투미'라는 제목의 한 동영상이다.
 
'진짜 예비군 기브 잇 투미'는 예비군들이 촬영한 듯한 영상으로 군복을 입은 3명의 남자가 씨스타의 '터치댄스'와 '진격의 군무'를 따라한다. 어설프지만 열심히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 모습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파안대소를 금치 못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몇년 전 유행했던 경찰 텔미 영상이 생각난다", "진짜 국민가요 등극했나봄", "진짜 사나이를 능가하는 진짜 예비군", "가운데 남자분 고창석 닮았어요. 미친존재감", "너무 웃겨서 계속 돌려보는 중", "씨스타 긴장해"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씨스타의 ‘기브 잇 투미’의 뮤직비디오는 씨스타의 데뷔때부터 함께 작업한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 씨스타와 ‘절대콤비’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영화 ‘물랑루즈’와 ‘태양의 서커스’가 연상되는 뮤직비디오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에 씨스타의 매혹적인 보컬과 안무가 어우러지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물랑루즈’의 디바로 변신한 씨스타 멤버들의 열정적이면서도 파격적인 퍼포먼스는 올 여름을 ‘씨스타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씨스타 '기브 잇 투미' 예비군 버전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