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이광수333.jpg▲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이광수가 에너지관리공단 전기절약캠페인 공익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대세’ 배우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광고 촬영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유빈과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그가 ‘삼촌 미소’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특유의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 것.
 
사진 속 이광수는 마치 친조카와 함께 하듯이 다정다감한 표정으로 김유빈을 바라보고 있으며, 그녀의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며 누구보다도 잘 챙겨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김유빈과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자신의 긴 다리를 굽혀 ‘매너 다리’ 포즈를 취하며 자상한 면모를 선보이거나 꽃받침을 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은 이른 아침부터 시작해 다음 날 새벽까지 장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광수는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스태프들 보다 더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장의 ‘에너자이저’로 불렸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 “대세 배우와 대세 아역의 만남”, “유빈을 위해 매너 다리까지, 자상한 이광수씨”, “훈남의 정석이다”, “언제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광수는 MBC 새 월화 사극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에서 임해 역에 캐스팅 되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광수, 어디서나 빛나는 매너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