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별도의 입장료 지불하지 않아도 멋진 도쿄의 경치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전망스폿으로 유명한 5 곳을 도쿄관광한국사무소가 소개했다.


◇ 도쿄도청사(東京都庁舎)

 

신주쿠에 위치한 ‘도쿄도청사’는 멋진 조망을 즐길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은 때에는 후지산이 보이기도 한다. 제1청사의 1층에서 202m 높이에 위치한 전망대까지 눈 깜짝할 사이에 올라가는 엘레베이터의 속도가 인상적이다.


◇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타워 (恵比寿ガーデンプレイスタワー)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38층에 위치한 전망 스페이스 ‘Sky Lounge’는 밤 뿐만 아니라 낮에도 이용 가능하며, 특히 ‘에비스 맥주 기념관’에서 시음도 가능하다.


◇ 카렛타 시오도메 스카이뷰(カレッタ汐留)


카렛타 시오도메 46층에 위치한 공간인 ‘스카이뷰’에서는 도쿄만(東京湾)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이 건물 안에는 뮤지컬 극장과 일본 유일의 광고박물관 ‘애드뮤지엄 도쿄’가 자리하고 있어 볼거리도 다양하다.


◇ 스카이캐롯 전망로비(キャロットタワー)


2072967973_20230324143958_2457596811.jpg
‘스카이캐롯 전망로비’의 모습 사진 제공=도쿄관광한국사무소

 

시부야에서 가까운 ‘산겐자야(三軒茶屋)’에 위치한 ‘캐롯타워’에 ‘스카이캐롯(スカイキャロット)’이라는 전망로비가 있다. 주변에 워낙 유명한 전망대들이 많아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산겐자야를 찾는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높은 전망스폿이다.


◇ 분쿄 시빅센터 전망라운지(文京シビックセンター展望ラウンジ)


도쿄의 분쿄구청 청사가 자리하고 있는 ‘분쿄 시빅센터’ 25층에 위치한 전망라운지에서는 도쿄 스카이트리를 조망할 수 있으며, 가을에는 도쿄의 공원인 ‘코이시카와코라쿠엔(小石川後楽園)’이 단풍으로 물든 풍경도 즐길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10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입장료 없이 도쿄의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 명소 5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