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범죄도시 3'의 누적 관객 수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 


Screenshot 2023-07-01 at 22.29.20.JPG
'범죄도시 3' 1천만명 돌파 기념 사진.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마동석은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시행착오와 한계에 부딪혔지만, 기적적으로 '범죄도시 1'이 세상에 나왔고, '범죄도시 2'로 1269만 관객이라는 두 번째 기적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그리고 오늘, '범죄도시 3'로 세 번째 기적이 찾아왔다"고 말했다.


'범죄도시 3'는 개봉 32일째인 이날 오전 8시께 누적 관객 수 1천만 명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이 영화는 전작인 '범죄도시 2'에 이어 '천만 영화'의 반열에 올랐다.


마동석은 "8년 전 작은 방에 앉아 현실적으로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이 영화의 기획을 시작했다"고 회고했하면서 "모든 순간을 함께 해줬던 제작진, 스태프, 배우분들, 투자, 배급, 홍보, 마케팅 등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하는 모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에너지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발전된 범죄도시 시리즈를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겠다"고 약속했다.


Screenshot 2023-07-01 at 22.25.02.JPG
범죄도시3 천만관객 돌파 감사의 글. 사진=마동석 인스타그램

 

이어 "범죄도시 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범죄도시 3'의 배우들과 제작진도 이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표한 감사문에서 "팬데믹 이후 '범죄도시 2'의 천만 돌파에 이어 다시 천만 돌파를 할 수 있다는 건 천운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천운은 바로 관객들의 힘이었다. 이 모든 것은 관객들의 응원과 선택이 없었더라면 불가능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배우 마동석은 "영화라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바로 영화관"이라며 "'범죄도시' 시리즈가 관객들의 곁에 있듯이 영화관도 관객들의 곁에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더우나 추우나 영화관은 언제나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한국 영화와 영화관이 다시 불꽃처럼 일어날 수 있도록 관객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내년 '범죄도시 4', 더 좋은 콘텐츠로 다시 한번 관객 여러분을 찾아가겠다"며 "이 열렬한 지지와 성원 영원히 잊지 않고 겸손하게 영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432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범죄도시 3' 천만관객 돌파...마동석 "세번째 기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