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5(토)
 

인기리에 방송중인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병훈(이종혁 분)의 첫사랑으로 4회 첫 등장할 김정화가 아련한 그리움이 넘치는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주 첫 방송된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흥미로운 설정과 다양한 소재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정화는 극중 연애조작단의 리더 서병훈(이종혁 분)의 마음을 흔들어놓는 첫사랑 '이설'로 분해 4일 방송될 4회에 첫 등장할 예정. 거침없고 직설적이지만 오해와 편견이 없어 사랑스러운 이설은 병훈의 친구 도일의 연인이었으나 도일을 불의의 사고로 잃고 다시 병훈 앞에 나타난다.

특히 3회까지 방송분에서 병훈이 과거와 현재 '이설'에 대해 간직하고 있는 묘한 그리움들을 조금씩 드러냄에 따라 4회 첫등장할 이설 역의 김정화에 대한 묘한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정화의 모습은 과거의 상처 뒤로 그리움을 간직한 듯한 아련한 모습으로 결혼을 앞두고 한층 아름다워진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정화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반짝이는 웃음과 씩씩함 속에 연인을 잃은 슬픔을 간직한 '이설' 로 분한 김정화가 병훈(이종혁 분)의 마음을 흔드는 첫사랑의 그녀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김정화는 우간다의 결연아동 아그네스에게 바치는 에세이 <안녕, 아그네스!>와 함께 발표한 동명의 곡 '안녕, 아그네스!'를 인연으로 작곡가이자 CCM 가수 유은상과 8월 24일 결혼 예정임을 공식 발표하며 8월의 신부가 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연애조작단; 시라노>와 함께 6월 말까지 뮤지컬 <그날들>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정화, 거부할 수 없는 매력 펼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