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3(목)
 
khj111.jpg

가수 김현중의 세 번째 미니앨범 ‘라운드 3(ROUND 3)’의 첫 번째 트랙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이 베일을 벗었다.
 
18일 정오, 파워풀하면서도 감각적인 김현중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언브레이커블’ 음원과 이목을 는 집중시키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언브레이커블’은 한국 전통 민요 가락을 응용한 인상적인 후렴구와 두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바운스 리듬이 어우러지며 기존 대중가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켰다.
 
특히 3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는 그 자체만으로도 두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 고급 스포츠카는 물론 마샬아츠, 검무, 상모돌리기, 탈춤 등 탁월한 아트 퍼포먼스로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보인다.
 
또한 뮤직비디오 후반부 댄서들과 함께 상반신을 탈의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김현중의 모습은 그동안 공개된 티저, 재킷 이미지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하회탈, 도깨비 문양의 타투와 조화를 이루며 김현중의 섹시 카리스마를 극대화 시켰다.
 
‘언브레이커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김현중, 실망시키지 않는 최고의 퍼포먼스 멋지다!”, “박재범과 김현중의 조합,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명품 복근과 카리스마로 보는 내내 엄마 미소 흐뭇!” 등의 소감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선 공개곡 ‘언브레이커블’이 수록된 김현중의 새 앨범 ‘라운드 3’는 오는 22일 전체 음원이 공개되며, 29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음반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현중, '언브레이커블' 베일 벗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