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3(목)
 
박세영111.jpg[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세영이 단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은 데뷔 후 트레이드 마크였던 긴 머리를 어깨 길이로 자른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에서 최진사 댁 셋째 딸 '최세영'으로 열연중인 박세영은 19일 방송 예정인 <지성이면 감천> 60회에서 실제 머리를 자른 단발머리로 첫 등장하게 될 예정이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세영이 단발머리를 선보이는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박세영은 <내일이 오면><적도의 남자><사랑비><학교 2013>에 이르기까지 쭉 긴 머리였고 노국공주로 등장했던 SBS 사극 <신의>에서도 올림머리나 긴 생머리를 선보여 긴 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였다. 박세영의 단발머리가 공개되면서 <지성이면 감천>의 세영이 어떤 이유로 머리를 자르게 되는지 궁금증이 더한다.
 
세영과 주희(심혜진 분)가 친모녀지간 이었음을 서로가 알게 되면서 이번 주 내내 20%대의 시청률로 사랑받고 있는 <지성이면 감천>은 19일 저녁 8시 25분 60회가 방송된다. 앞서 6시 10분에는 박세영이 정진운과 함께 MC로 활약중인 KBS <뮤직뱅크>가 방송된다.
 
한편 KBS <지성이면 감천>과 <뮤직뱅크>로 주 5일 브라운관을 찾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세영은 SBS 블루로드 캠페인, 화장품 웰코스 모델로 활약중인 데 이어 최근 한국 후지필름 인스탁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이어 7월 20일에는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포토캠핑로그>를 통해 포토와 컬러를 입은 여자들의 감성 캠핑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드라마와 쇼 프로그램, 광고를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데렐라' 박세영의 숨가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세영, 긴 머리 싹둑 자른 이유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