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130724~1111.jpg

그룹 뉴이스트가 팬들을 위한 이색 연습 영상을 공개하여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뉴이스트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유투브를 통해 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하였다.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굉장히 잦은 일이지만, 뉴이스트가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공식적인 활동을 하지 않은 곡인 ‘너네 누나 소개시켜줘’라는 곡으로 안무를 구성해 보여준 것이다.
 
‘너네 누나 소개시켜줘’는 밝고 유쾌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노래여서 < /SPAN>뉴이스트의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볼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습을 시작하기 전 뉴이스트의 재치 있는 몸 풀기 과정이 담겨있다. 처음에는멤버 아론이 출근하는 모습부터 연습 전까지 내내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였다. 그리고 나서 뉴이스트는 다 같이 국민체조로 몸을 푸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멤버 렌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애프터스쿨의 노래가 나오자 탭댄스를 유머러스하게 완벽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뉴이스트는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레용팝’의 ‘빠빠빠’ 춤으로 연습 전 흥을 돋우었다.
 
또 영상에는 뉴이스트의 팬들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멘트도 실려있다. 뉴이스트는 변하지 않고 항상 자신들을 기다려준 고마움과 사랑을 표했다. 그래서 현재 팬덤 사이에서 뉴이스트의 안무 영상이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타이틀곡이 아닌 노래의 연습 영상은 처음인 듯! 굉장히 신선하다!”, “뉴이스트 멤버들끼리 정말 잘 노는구나~! 이런 영상 많이 공개해주세요!”, “’너네 누나 소개시켜줘’ 활동 보고 싶었는데 연습 영상 공개해줘서 넘 감사~~ 노래 너무 좋다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이스트는 최근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달 컴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이스트, 'AS- 탭 댄스'부터 '국민 체조'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