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연기자 김지원이 ‘순백의 백조’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김지원은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스타급 체조선수 설한나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한 매력을 펼쳐내며 대한민국 남심(男心)을 뒤흔들 전망이다. 또 태준(민호)의 애정을 쟁취하기 위해서라면 물, 불 가리지 않는 적극성을 발휘, 설리, 민호, 이현우와 가슴 설레는 예측불허 ‘4각 로맨스’ 라인을 형성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초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과시하는 김지원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이트 톤으로 심플한 느낌을 주면서도 샤 소재로 이뤄진 풍성한 스커트가 화려한 느낌을 더하는 세련된 파티룩 패션을 선보인 것. 또한 기품 있는 새하얀 드레스는 김지원의 무결점 도자기 피부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비주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인기 만점의 체조 선수 설한나 캐릭터를 드레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한 셈이다.

김지원의 아름다운 파티룩은 8월 16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에서 공개된다. ‘꽃미남 군단’이 가득한 ‘지니체육고등학교’에서 풋풋한 청춘들이 진행하는 파티 장면을 통해서다. 민호를 향해 파죽지세 애정공세를 펼치는 김지원이 ‘지니체고’ 파티 등장하면서 과연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 지, ‘4각 로맨스’는 어떻게 무르익게 될지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지원, ‘지니체고’ 파티에 순백드레스 입고 판타스틱 등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