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랩발라드곡 ‘손길,얼굴, 목소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래퍼 Song G(송지)가 두 번째 미니앨범 ‘I’m Song G’로 돌아왔다.

‘I’m Song G’는 제목처럼 ‘저는 송지입니다’라는 뜻을 담아 그가 누구인지, 그 다운 음악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 노래들로 채워져 있다. 싱글 앨범으로 선보여졌던 ‘우리 알아볼 수 있을까?’, ‘춘곤증 (Spring Fever)’, ‘갓츄!(Got you)’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또한 이지훈, 파란, DNT 등 많은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였던 실력파 신예 프로듀서 The Grand(더그랜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 곡 ‘참 잘했어요’는 Song G의 자작곡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시적인 가사를 통해 헤어진 연인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았다. 또한 성숙하고 애절한 보이스를 지닌 우은미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이번 앨범의 두 번째 트랙인 ‘햄버거와 콜라’는 기존에 해왔던 랩발라드 장르와는 다른 서던 힙합 스타일의 비트 곡으로 한 쌍의 커플을 ‘햄버거와 콜라’에 비유하여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감정을 표현했고,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제공=메디슨뮤직]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랩발라드 Song G(송지) 애절 보이스 우은미와 환상 호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