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지난 목요일, 107.7MHz SBS 파워FM<박소현의 러브게임>에는 홍석천이 출연했다.

홍석천은 최근 SBS토크쇼<힐링캠프>에 출연해,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 외에도 TV예능, 라디오 등 수많은 러브콜이 있는 가운데

홍석천은, 러브게임 팀과의 오랜 인연으로 오래간만에 라디오 나들이를 하게 된 것.

 

홍석천이 출연한 날은, 마침 발렌타인데이, DJ박소현은 “<힐링캠프> 방송을 통해 이미 공개되었던 이상형이자 절친인 송승헌씨 말고, 요즘은 누가 멋있어 보이냐”고 물었고, 이에 홍석천은 “슈퍼주니어 동해, 빅뱅 탑, 인피니트 엘~ 요즘은 정말 멋진 친구들이 많더라. 나 1인당 초콜릿 100만원 어치 사줄 수 있어! 나 능력있어!” 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날 방송했던 SBS 새 수목드라마<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언급하며 “조인성씨 때문에 1, 2회 다 봤다. 독감에 걸려서 너무 아프고 콜록콜록 거리면서도 그 드라마 끝까지 다 볼 수 밖에 없었다. 우리 인성이가 얼마나 멋있던지~ 눈을 뗄 수가 없었다. “ 라고 말하며, 드라마<그 겨울..>과 조인성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청취자들은 ”**02/나도 어제 조인성보고 반함!, “**12 홍언니~ 석천오빠!

저랑 취향 비슷하시네요~~! , **73/ 석천오빠의 용기! 사업가로서의 열정! 게다가 남자보는 눈까지~ 완전 맘에 들어요!“ 등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왔다. 

 

한편, 이날 홍석천은 “홍언니의 고민상담소”를 통해 청취자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해결사로 활약, 청취자들로부터 고정 러브콜을 받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석천, 조인성에게도 러브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