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중인 보이프렌드가 최근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3일 저녁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다들 뭐하려나 지금~~ ㅎㅎ 우린 좀전에 저녁먹었는데 다들 밥먹었어요?! 먹었겠구나..아 그리구 담주에 깜짝선물이 있어요 좀만 기다려요~ 기대해도 좋습니다~~! 글구 아프지 말고!! 알겠죠? 잘자요!"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에 모인 멤버들의 직찍 사진이 게재 되었다.

사진속 민우와 정민은 민낯에 사복차림에도 불구하고 굴욕없는 비쥬얼을 과시하고 있으며, 한층 성숙하면서도 남자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 깜짝 선물이라니! 너무 기대된다", "한국에서 활동이 없어 아쉬웠는데~~ 신곡인가요?", 가슴이 선덕선덕"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기대감을 표했다.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보이프렌드는 싱가폴, 중국, 대만, 일본의 4개국 팬미팅을 성료한 것을 비롯, 해외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해외활동으로 인한 한국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디지털 싱글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3월 15일을 싱가폴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가졌으며, 3월 27일 발매된 세 번째 일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인 '히토미노 멜로디(눈동자의 멜로디)'가 오리콘 일일 싱글 차트 3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 주가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보이프렌드는 5월 28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이프렌드, 민낯에 사복차림에도 굴욕 없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