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릴레(Lillet)가 2019 홍보 캠페인 모델로 케빈오를 선정했다. 릴레는 1872년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탄생한 정통 프랑스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로,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만큼 파리지앵에게 많은 사랑 받는 제품이다.
 

5c0cc6241d61aa64089bb7a2e5aaf8ea_uXiw1xCQQ4Qo99tk9UiEgV.jpg

 
릴레는 이번 여름, 캐빈오를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우아하고 산뜻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빈오가 참여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오는 8월 8일부터 SNS 채널 및 매거진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은 케빈오가 추천하는 토닉워터와 계절과일의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주는 릴레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릴레 비브(Lillet Vive)’를 통해 여유롭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세련된 스타일과 훈훈한 남사친의 면모를 갖춘 케빈오가 릴레의 달콤하고 우아하면서도 청량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또한 “릴레는 은은한 꽃향기와 달콤한 오렌지 향으로 시작해 꿀과 열대 과일의 향, 그리고 잔잔한 플로럴 향으로 이어지는 식전주로서도 훌륭하지만, 여름의 싱그러운 정취를 머금은 야외에서 탄산수와 함께 롱 드링크로 즐길 때 매력이 배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빈오는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7’ 우승자로 처음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종영한 JTBC 예능 ‘슈퍼 밴드’를 통해 뮤지션으로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다. 뉴욕 아이비리그 출신의 엄친아로 훈훈한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한민국 여성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릴레, 2019 홍보 캠페인 모델로 케빈오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