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그룹 비스트가 오는 6일(수) 일본 한류 거리의 메카인 신쥬쿠 쇼쿠안도리 쇼박스에서 오후 12와 3시, 두 차례에 걸친 ‘바디아트 팬싸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탄탄한 근육과 건강미로 여심(女心)을 흔들고 있는 비스트는 ‘바디아트’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근육 만들기에 성공, 명품바디라는 평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지난 해 9월 일본에서 출시한 ‘비스트 바디아트’가 바디아트 프로그램에 대한 무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팬싸인회는 ‘비스트 바디아트’에 대한 열렬한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로 ‘비스트 바디아트’ DVD 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약 4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 비스트와 조금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또한 비스트는 지난 12월 도쿄 단독 콘서트 당시 바디아트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친 바 있기에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이번 팬싸인회를 앞두고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

자연을 근간으로 한 동양적 사상의 요가 위에 다양한 형태의 운동방법을 접목시켜 새롭게 만든 건강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바디아트’는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핵심적 장점만 모아 새롭게 탄생된 차별화된 운동 프로그램. ‘유럽형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각광받고 있다.

특히 ‘비스트 바디아트’는 비스트라는 그룹의 이미지와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는 동작들을 고려해 바디아트의 창시자인 로버트가 직접 안무를 만들었다. 이에 비스트의 대표곡들인 ‘Shock’, ‘Fiction’, ‘Beautiful’, ‘숨’ 등의 안무와 일맥상통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더욱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비스트 바디아트’는 이 여세를 몰아 오는 3월 기존의 바디아트 운동프로그램에 다이어트프로그램을 더한 ‘BB Diet(bodyART BEAST Diet)’를 출시, 다시 한 번 건강한 삶을 위한 전도에 나설 예정이다.

비스트는 현재 다양한 방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개인 활동 역시 활발하게 하고 있다. 특히 양요섭은 ‘카페인’이라는 솔로 곡을 발표해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마쳤으며 리더 윤두준은 오는 13일(수) 첫 방송을 앞둔 ‘아이리스2’에서 NSS 최고 엘리트 요원으로 출연해 연기자로 발돋움 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비스트, 6일 ‘바디아트 팬싸인회’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