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1(토)
 

‘무공해미녀’ 배우 윤소이의 최근 근황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최근 CF 촬영장에서 포착된 배우 윤소이의 ‘순도100% 청순미’가 빛나는 모습이 남심(男心)을 뒤흔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윤소이는 변함없이 빛나는 청순한 외모와 봄과 같이 싱그러운 ‘햇살 미소’를 뽐내며 CF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봄을 불러오는 윤소이의 환한 미소에 보는 이들의 안구정화는 물론 그녀가 무슨 촬영에 나섰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최근 진행된 국내 최고 웰빙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의 CF 촬영현장으로, 윤소이는 그녀 특유의 순수 건강미(美)를 인정받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재 발탁되었다.

윤소이는 최근 강남 삼성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해맑은 웃음으로 건강한 그녀만의 해피 에너지를 스태프들에게 전파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윤소이의 빛나는 청순미 근황에 누리꾼들은 ‘변함없이 청순한 윤소이! 안구 힐링 제대로!’, ‘월남쌈도 이쁘게 먹는 윤소이’, ‘봄이 벌써 온 것 같다’, ‘역시 대표 건강 미인답게 모든지 웰빙! 보기 만해도 활력소! 힘 불끈!’, ‘빛나는 피부와 미소에 사르르!’라는 등 그녀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윤소이는 화려한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압도하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의 엘리트 출신 미녀 간첩 박태희 역으로 중반부터 카리스마 있게 등장할 전망이다. [사진출처 - (주) 채선당]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윤소이, 물오른 미모 근황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