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3(월)
 
지난 해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강타한 국제가수 싸이가 새해에는 국내 음주문화 전도사로 나서 다시 한 번 ‘싸이 붐’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류도 ‘재미있고 즐겁게 마시는 문화적 코드’로 자리잡아 가며 다양한 술자리 게임이 늘어나고,재미있는 음주샷 등을 선보이며 모인 사람들 간에 즐거움을 같이 하는 음주층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www.hitejinro.com/)의 참이슬 공식 모델 싸이가 ‘싸이슬쇼’를 통해 소주를 즐겁게 마시는 술자리 문화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싸이슬쇼’를 통해 싸이 만의 독창적이고 재치있는 아이디어가 빛나는 술 문화 즐기기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싸이슬쇼’는 싸이와 참이슬 그리고 쇼를 합친 단어로, 싸이가 참이슬을 즐기는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쇼 형식의 신규 영상이다.
 
싸이는 ‘싸이슬쇼’에서 평소 애주가로서 본인만의 참이슬 음용 노하우는 물론, 독창적인 음주샷을 선보이는 등 기발한 아이디어를 모두 공개했다. 평소 대한민국의 음주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공언한 바 있는 싸이인 만큼, 이번 ‘싸이슬쇼’를 통해 007샷, 젓가락샷 등 재미있는 술자리 즐기기 A to Z을 보여줌은 물론, 독특하고 즐거운 소주 음용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싸이는 이번 ‘싸이슬쇼’광고 촬영을 하면서 준비된 콘티와 더불어 본인만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즉석에서 선보여 현장 스텝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 동안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만남에서 참이슬 마시는 노하우를 공유하며 겪었던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시종일관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이번 ‘싸이슬쇼’는 2월1일부터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www.chamisulsoju.com)와 유투브, 극장광고 및 IPTV등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출시 이후 누적판매200억 병 돌파, 전 세계 증류주 판매1위에 빛나는 참이슬이 이번 신규TV광고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게 됨으로써, 싸이와 참이슬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참이슬과 싸이의 만남인 ‘싸이슬쇼’는 전 세계 팬들에게 대한민국의 음주 문화를 소개하는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시도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 즐겁고 유쾌한 음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싸이가 참이슬로 쇼를 한다? ‘싸이슬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