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얼마 전 지주막하출혈(subarachnoid hemorrhage berry aneurysm)로 큰 수술을 마친 배우 겸 가수 안재욱이 한 달 여간의 투병 생활 끝에 퇴원 예정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안재욱은 4일 오전 미국의 라스베이거스의 한 병원에서 지주막하출혈이라는 확진 후 5시간에 걸친 수술을 받았다.

안재욱의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큰 수술이었지만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났고, CT 및 MRI 의 경과가 좋아 곧 중환자실에서 퇴원 예정이다. 현지 의료진과 한국에 있는 의료진이 함께 상의한 결과에 따르면 귀국은 아직 이르다는 결론이다. 퇴원 후 일주일에서 열흘 가량 현지에서 경과를 지켜봐야 하며, 그 후에 비행기 탑승이 가능한지를 판단하여 이상이 없을 시 한국으로 귀국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수술 경과가 좋아 퇴원은 하지만, 퇴원 후가 더욱 중요한 만큼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을 위해 힘 쓸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재욱은 ‘그 동안 걱정하며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과 모든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는 말도 잊지 않았다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재욱, 성공적인 수술 마치고 곧 퇴원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