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Lexus LF-SA (3).jpg
Lexus LF-SA (3).jpg

Lexus LF-SA (5).jpg

Lexus LF-SA (1).jpg

Lexus LF-SA (6).jpg

 
Lexus LF-SA (5).jpg

Lexus LF-SA (1).jpg

Lexus LF-SA (6).jpg

 
렉서스가 현지시간 3 스위스에서 열리는 2015 제네바모터쇼에서 렉서스의 초소형 컨셉트(Ultra-compact) “LF-SA” 세계최초로 공개했다.
 
LF-SA, 일상생활에서 최신 기술에 의한 자동화가 진행되는 가운데서도 운전자가 스스로 운전하는 기쁨을 표현한 스터디 모델이다. 프랑스 니스에 거점을 디자인 스튜디오 ED2(ED 스퀘어) 기획에서부터 모델 제작까지 일관되게 담당했으며, LEXUS 지금까지 발을 들여 놓지 않았던 영역인, 2+2인승의 울트라 컴팩트 클래스에서 대담하고 두근거리게 하는 최첨단 디자인 트렌드와 렉서스가 추구하는 궁극의 럭셔리를 구현했다.
 
LF-SA, Lexus Future Small Adventurer(미래의 작은 모험가) 의미하며, 자동화 운전 기술이 널리 보급될 미래의 생활 방식 안에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정신을 이름에 담았다. 또한, 첨예(Leading-edge) 기교(finesse) 미를 표현하는 LEXUS 디자인 철학인「L-피네스」를 대담하게 해석, 활기차고 도시적인 외관과 운전자 중심의 인테리어로 LF-SA 콘셉트를 표현했다.
 
 
LF-SA, 전장 3,450 mm, 전폭 1,700 mm, 전고 1,430 mm 크기의 컴팩트한 패키지로 도심에서의 주행을 위해, 쉬운 핸들링과 민첩성의 정수를 제공한다.
 
전체적인 외관은 각이 차체 조형에 의해서 보는 각도와 시간에 따라 표정이 변화하는 다른 느낌으로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은 엠블럼을 중심으로 방사 패턴의 스핀들 그릴이 입체적으로 전면 펜더에 이어져 차체의 안정감을 강조하고, 측면은 아치 위의 대담한 깎아 내기에 의한 구성 면이 다이나믹하면서도 전진하는 강력함을 표현하고 있다.
 
후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렉서스, 초소형 컨셉트 LF-SA 세계최초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