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20(금)
 

걸그룹 타히티의 'Hasta luego (아스타 루에고)' 뮤직비디오 영상이 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타히티의 두번째 싱글 '아스타 루에고'는 지난 1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 되자 영상을 본 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타히티는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스페인어권인 팬들은 타히티의 노래 제목인 'Hasta luego (아스타 루에고)'를 보고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팬들은 스페인어로 “스페인어를 보니 좋아! K POP 곧 세계를 지배할것 같아", "한국노래로 스페인어를 듣다니 신기하다", "내가 사랑하는 타히티는 데뷔때 부터 좋아!", "아스타 루에고... 한국 노래중 제일 잘 발음 할수 있는 단어중 하나","매력적인 그룹, 다른 영상도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하고 있다.

‘Hasta luego (아스타 루에고)’ 는 스페인어로, '다음에 다시 보자' 라는 뜻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두고 보자, 다신 마주치지 말자' 라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타히티의 소속사 DS엔터테인먼트측은 "스페인어 제목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이어 "케이팝을 문화로서 즐길 수 있도록 타히티만의 당당하고 개성 있는 색깔을 보여주려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타히티, 싱글 '아스타 루에고' 덕분에 스페인팬서 인기 톡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