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K팝스타 시즌2 메인 PPL 광고 진행

  • 최종근 기자 기자
  • 입력 2013.01.09 15:35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7even’을 K팝스타시즌2(사진)에 메인 PPL 광고를 진행 중이다.

‘7even’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서 제품노출(PPL)을 비롯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Daum 온라인 배너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 전개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7even’ 블로그(www.birth-7even.co.kr)에서 진행하고 있는 ‘K팝스타2 보고 7even 퀴즈풀자’와 방송 속에 7even 제품과 로고가 나오는 장면을 캡쳐해 올리는 ’7even을 찾아라’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K팝스타가 매 방송마다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또한 주요 시청층이 20~30대이기 때문에,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신제품인 발효야쿠르트 ‘세븐’을 PPL광고하게 됐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광고배경을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추천뉴스

  • 겨울철 난방용품 화재 급증… “과열·제품 손상, 절반이 화재 위험”
  • 12월 9일 구로의 온도는 ‘수직 상승’
  • 정의선 회장 “기아의 80년, 한 편의 서사 같은 위대한 여정”
  • 한미글로벌, 2026년 인사·조직개편 단행…에너지 인프라 부문 ‘강화’
  • 기아 화성공장서 차량 충돌로 작업자 사망…긴급 안전점검 착수
  • [시승기] ‘무늬만 7인승’의 편견을 깨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 ‘2025~2026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22곳’ 발표
  • 삼양식품 오너 3세 전병우, ‘편법 승계’ 논란 재점화
  • 매드포갈릭 윤다예 대표, ‘교육-고용 잇는’ 산학협력 앞장
  • 노스페이스, 충전재 혼용률 ‘투명 공개’…오기재 사과하고 재발방지 약속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한국야쿠르트, K팝스타 시즌2 메인 PPL 광고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